내가 즐겨 신는 신발 중 하나가 굽이 낮은 블로퍼입니다. 키가 작아 플랫은 부담이 되고 대중교통을 이용해 출퇴근하다 보니 아무리 예쁜 하이힐이라도 멀리하게 됐습니다. 편한 게 최고! 하지만 직장인이라 스타일에 신경을 안 쓸 수가 없어요. 그래서 이번에 웨스턴 부츠를 하나 샀는데 가을 패션 하면 누가 뭐래도 멋진 카우보이 신발이잖아요? 여성 수제화 전문 브랜드 레더(redder)의 선물을 받았는데, 굽도 적당하고 발도 편하니 후기를 남겨보세요.
특별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이 아니면 캐주얼하게 입고 회사에 갑니다. 이날도 스키니진에 맨투맨으로 코디했는데 도저히 운동화까지 신을 수가 없었어요. 그럼 꼭 친구를 만나러 마을을 나가는 것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그래서 블랙 컬러의 앵클부츠를 냈습니다. 벌써 10월 초인데 벌써? 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날씨는 벌써 쌀쌀해요!
어떤 데일리룩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 고른 지젤 웨스턴 부츠… 빈티지하고 복고풍 디자인이 제 마음을 흔들었어요. 저는 청바지와 코디했는데 여성스러운 원피스에 입어도 너무 예뻐요~ 한겨울 기모 와이드 팬츠에는 시크한 느낌이 들고, 반바지와 재킷에 코디해도 매니시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지요.
그리고 요즘 긴 셔츠에 레깅스를 가을 패션으로 입으시는 분들도 많은데… 그때도 너무 예뻐요! 제가 물건을 구입할 때 퀄리티를 굉장히 계산하거든요. 어떤 소재를 썼는지, 어디서 만들었는지, 또 불편하지는 않은지… 그래서 여성 수제화를 선호하는데, 가죽 브랜드는 꽤 만족스러웠어요.
소가죽재질에 굽도 4cm… 220사이즈부터 제작되어 발이 작은분들도 주문하실수 있습니다 ^^ 많이 걷는 분들은 이 정도 높이가 피로감도 적고 딱 좋아요. 제 소원은 훤칠한 키를 가진 것인데 그건 이번 생에 포기했기 때문에 대신 부족한 부분은 이렇게 앵클부츠로 자연스럽게 채우려고 해요!
소가죽재질에 굽도 4cm… 220사이즈부터 제작되어 발이 작은분들도 주문하실수 있습니다 ^^ 많이 걷는 분들은 이 정도 높이가 피로감도 적고 딱 좋아요. 제 소원은 훤칠한 키를 가진 것인데 그건 이번 생에 포기했기 때문에 대신 부족한 부분은 이렇게 앵클부츠로 자연스럽게 채우려고 해요!
웨스턴 부츠라고 하면 바닥이 좀 딱딱한 것이 아닐까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이 신발은 푹신한 라텍스 중창이 깔려 있어 장시간 서 있거나 이동할 때도 착용감이 훌륭해요~ 그래서 근교 나들이 시에도 좋답니다. 멋스러움과 편안함을 동시에 유지할 수 있답니다.
웨스턴 부츠라고 하면 바닥이 좀 딱딱한 것이 아닐까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이 신발은 푹신한 라텍스 중창이 깔려 있어 장시간 서 있거나 이동할 때도 착용감이 훌륭해요~ 그래서 근교 나들이 시에도 좋답니다. 멋스러움과 편안함을 동시에 유지할 수 있답니다.디테일 부분도 신경 썼다는 걸 한눈에 알 수 있었는데 앞코 자수와 옆라인 스티치가 구두의 퀄리티를 보여줬어요. 특히 앞부분의 자수는 고급스러운 레트로함과 빈티지한 감성을 주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제 주위에서도 모두 가을 패션에 딱 맞는다고 칭찬을 받았습니다.디테일 부분도 신경 썼다는 걸 한눈에 알 수 있었는데 앞코 자수와 옆라인 스티치가 구두의 퀄리티를 보여줬어요. 특히 앞부분의 자수는 고급스러운 레트로함과 빈티지한 감성을 주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제 주위에서도 모두 가을 패션에 딱 맞는다고 칭찬을 받았습니다.보이지 않는 부분… 피부에 닿는 내피도 살펴봤는데 아까 소가죽이라고 말씀드린 것처럼 극세사로 굉장히 부드럽고 한 번에 훅 신으실 수 있습니다. 벗을 때도 힘들지 않고 신속하게 할 수 있어요. 겨울에 온돌방이 있는 식당에 갈때도 식사를 마치고 일행의 속도를 맞추기 위해 서두르지 않으셔도 됩니다~ 퀄리티 좋은 패션 아이템!날렵한 앞코도 세련된 느낌이 들죠?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이에요. 굽도 안정감있고… 100% 국내제작 수제화라 그런지 신을수록 정이 드네요. 저는 블랙으로 선택했는데 화이트 컬러도 있어서 센스있게 옷을 입는 분이라면 더 돋보일 것 같아요.오래 전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 에스닉한 취향을 좋아하신다면 분명 만족하실 거예요. 캠핑장에서 히피스타일의 옷과도 잘 어울리며 코듀로이 원피스와도 매칭이 훌륭해요. 마치 다용도 테이블처럼 어느곳에 두어도 실용적인 아이템입니다.한때 성수동이 구두를 잘 만드는 골목으로 알려졌는데, 여성 수제화 가죽도 그 동네에 위치해 있다네요 ^^ 어쩐지… 착화감이 남달랐는데… 제품의 질을 생각해야 하는 이유가 무릎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걸음걸이도 바뀌기 때문에 신경을 써야 해요.어떤 제품을 보면 투박한 디자인으로 클래식함을 연출하기도 하지만 모두가 소화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신발 자체만 보면 독특한 매력은 넘칠 수 있지만 직접 신으면 내공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쿨한 매력… 그러면서도 여성스러움이 묻어나는 실루엣! 이것이 바로 담백한 가을 패션이 아닐까 짐작해 봅시다. 연예인들을 보면 여름에도 민소매 셔츠와 반바지로 공항패션에 웨스턴 부츠를 신곤 했습니다. 사계절용으로… 꽤 저렴한 아이템이죠?미들힐로 과하지 않은 스타일의 지젤 웨스턴 부츠… 스키니진에 팬츠를 넣어 입으셔도 좋고 로맨틱한 드레스에도 은근한 러블리한 시크함이 느껴지구요. 멋쟁이 언니들이 선택! 올해는 제 사랑을 듬뿍 받고 발뒤꿈치가 닳을 때까지 열심히 신고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발이 편한 여성수제화 가죽에서 센스를 얻으세요~ 보다 다양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미들힐로 과하지 않은 스타일의 지젤 웨스턴 부츠… 스키니진에 팬츠를 넣어 입으셔도 좋고 로맨틱한 드레스에도 은근한 러블리한 시크함이 느껴지구요. 멋쟁이 언니들이 선택! 올해는 제 사랑을 듬뿍 받고 발뒤꿈치가 닳을 때까지 열심히 신고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발이 편한 여성수제화 가죽에서 센스를 얻으세요~ 보다 다양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미들힐로 과하지 않은 스타일의 지젤 웨스턴 부츠… 스키니진에 팬츠를 넣어 입으셔도 좋고 로맨틱한 드레스에도 은근한 러블리한 시크함이 느껴지구요. 멋쟁이 언니들이 선택! 올해는 제 사랑을 듬뿍 받고 발뒤꿈치가 닳을 때까지 열심히 신고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발이 편한 여성수제화 가죽에서 센스를 얻으세요~ 보다 다양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