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차 안에서 스마트폰을 거치해 내비게이션으로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데, 그래서 충전과 거치를 동시에 하기 위해 차량용 시거잭 어댑터가 필요합니다. 특히 외근이 많은 저는 차 안에서 태블릿이나 노트북도 충전해야 하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로코렌 차량용 충전기는 70W급으로 충분한 전력을 공급할 수 있어 충전해야 할 기기가 많은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시거잭의 충전기 본체와 사용설명서가 포함되어 있는데 안전한 사용을 위해 설명서는 한번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본체는 한 손에 딱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접점 부위가 금도금으로 되어 있어 저항을 줄이고 발열 및 에너지 효율이 높은 제품입니다.
무엇보다 큰 특징은 USB-C 포트 2개와 USB-A 포트 2개를 내장해 동시에 여러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는 것인데 USB-C 포트는 35W, 그리고 USB-A 포트는 30W까지 지원해 대부분의 스마트폰과 태블릿은 모두 고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동시에 3개, 4개 기기를 충전할 때는 총 70W 범위 내에서 자동으로 전력을 배분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어두운 차량 실내에서도 어댑터의 위치와 포트의 위치를 정확히 알 수 있도록 앰비언트 라이트가 들어오는데 은근히 분위기가 있어 보였습니다.
이렇게 동시에 충전해도 각각 35W식 전력이 분배돼 고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나는 주로 맥북 에어를 항상 들고 다니며 외부에서도 업무를 처리하는 경우가 많았고, 차로 이동 중에도 이렇게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노트북을 충전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실제 맥북 에어의 번들 어댑터는 30W급으로 맥북 에어의 최대 충전 전력인 45W가 채 안 되는데, 로코렌 차량용 충전기의 USB-C 출력을 보면 폰스펙이 아닌 실제 출력이기 때문에 아래 화면에서 본 것처럼 35W급에서 오히려 번들 어댑터보다 더 빨리 충전할 수 있거든요.
로렌코 70W 차량용 충전기를 일주일 동안 사용하면서 상당히 만족감이 높았지만 동시에 최대 4개의 기기를 충전할 수 있어 동승자의 스마트폰까지 충전할 수 있어 제가 항상 사용하는 노트북도 차량으로 충전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그리고 시거잭 부분의 좌우버클이 있어 사용 중 회전하거나 또는 케이블을 빼도 안정적으로 시거잭에 고정되어 있는 것도 이전에 사용해본 다른 제품에 비해 장점이며 또한 발열도 많지 않았습니다.또한 지능형 IC칩이 과전류를 효과적으로 제어해 과전압 및 합선을 방지하고 자동차 배터리를 보호할 수 있어 차량에서 장시간 충전을 하면서 운행하는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로렌코 차량용 충전기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로코렌은 고속 충전기 및 스마트폰 액세서리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판매 및 시장에서 인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나, 효율적인 충전 기술과 뛰어난 안정성 및 내구성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스마트 기기 및 노트북 사용 환경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로 최근 한국에 정식 출시되고 있습니다.자동차로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를 충전하고 싶은 분들에게 가성비가 뛰어난 로렌코 70W급 차량용 고속충전기를 추천해드리며,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링크도 공유합니다.https://rocoren.shopby.co.kr/product-detail?productNo=116284507로코렌 여기를 클릭해서 링크를 확인하세요.rocoren.shopby.co.kr# 차량용충전기 # 멀티포트 충전기 #신차선물 #동시충전※ 업체에서 제품을 협찬받아 일주일간 사용해보고 느낀 점을 그대로 기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