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여행 2023.09.28 ~ 10.03센트 랄로미드 레벨 에스컬레이터 피크트램 익청빌딩과 은커피 몽콕 야시장
드디어 시작된 센트럴 여행!
에코트리하우스 호텔 체크인을 마치고 트램을 타고 먼저 웨스턴 마켓에 가기로 결심!
호텔 바로 앞에 에트럼 정류장이 있어.
홍콩의 느낌이 풍기는 센트럴.. 별거 아니지만 너무 좋아.로맨틱한 홍콩느낌..
홍콩은 낮에도 밤에도 예쁜 것 같아 ㅠ 처음 탈 때 좀 탔는데 중간 정도는 해피밸리 라인이면 아무거나 타면 될 것 같아!홍콩 트램은 뒤에서 타고 앞으로 내려갈 때 돈을 내는 구조!
웨스턴 마켓에서 내렸다.웨스턴 마켓 구경해볼까?
생각보다 볼 게 없네 (울음) 3TT?
그래도 예쁜 꽃은 많구나
나가서 걸어서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로 가보자
걷다가 발견한 chicha 카페 우리 치차랑 이름이 같지 않아?
괜히 치챠가 보고싶다
드디어 도착한 MID-LEVELS ESCALATOR
7년만에 다시 온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준경상림 생각나..여전히 사람이 많아서 복잡하지만 좋아.하염없이 아무 생각 없이 오르는 중하염없이 아무 생각 없이 오르는 중내릴 때는 걸어가야 한다우리는 미드레벨 구경하고 피크트램 타러 가자!다 도보로 이동했어.이날도 이만 보 훨씬 더 걸었다따로 표 예매를 안해왔고 주말이라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엄청 더웠다.가격은 피크트램 성인 2인당 88달러!피크트램 가보자사람이 많아서 타기도 너무 힘들었어요.드디어 도착한 피크 트램열심히 오르는 중타임랩스라도 찍어봤어.피크트램은 생각보다 짧았고 위에서 보는 풍경은 멋졌어.헉근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더워서 TT 오래 있을 수가 없었어.귀여운 치차 닮은 친구도 있고..곧 내려왔어.. 내리는데 줄이 거의 40분?주말에는 피크트램 타러 오지 마세요.내려와서 배고파서 남편이..가고 싶어해서 졸리비에게 왔다.필리핀 여행때 먹었던 졸리비를 잊지못하는 남편..홍콩 졸리비는 맛이 어떨까?햄버거는 종류가 하나? 인기가요 밖에 없던 치킨을 먹었는데 치킨은 맛있었다.그레이비 소스 찍어먹으면 맛있어.남편은 실망이라고 말한다.흐흐;;?졸리비를 먹고 그 다음에 온 건 트랜스포머 촬영지로 유명한 익천빌딩 일명 몬스터빌딩아주 빽빽하게 들어찬 아파트다.실제로 보니까 더 신기했어.여기 사람들이 다 사는게 신기해서 나도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조금 들었어..되게 힙하네익천빌딩 1층에는 아라비카의 은커피도 있다.신기하다.처음 먹어보는 은커피신기해요.라떼를 좋아하지 않아서 거의 마셔본 적이 없는데 여긴 라떼 맛집이라서 라떼 주문했어요.라떼 맛은? 정말 맛있었어.고소하고 너무 맛있었어.라떼가 이런 맛인 줄 알았는데 순식간에 끝나서 아쉽다.라떼 맛은? 정말 맛있었어.고소하고 너무 맛있었어.라떼가 이런 맛인 줄 알았는데 순식간에 끝나서 아쉽다.라떼 맛은? 정말 맛있었어.고소하고 너무 맛있었어.라떼가 이런 맛인 줄 알았는데 순식간에 끝나서 아쉽다.발마사지 받고 어디든 찾아보는데나쁘지 않은 것 같은데 찾아갔는데2층에 있는 곳인데 문을 안 열어.멀었나봐요 ㅋㅋㅋ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밖에 나갔는데 숙소가서 찾아보니까 2층에 있는 마사지샵은 퇴폐마사지래요 ㅋㅋㅋ발마사지에 실패해서 편의점에서 딤섬과 샌드위치를 사서 숙소로 돌아왔다.편의점에서 산 하가우 딤섬인데 은근히 맛있어.호텔에서 조금 쉬다가 저녁에 심심해서 몽콕 야시장에 다녀왔어.몽콕역에 위치한 레이디스마켓!몽콕역에 위치한 레이디스마켓!여성 마켓은 솔직히 볼 게 딱히 없었어.살 것도 많지 않고 우리는 양말이 없어서 양말 3켤레와 치차 배변주머니로 쓸 귀여운 치차 가방을 하나 샀다.ㅎㅎ 그래도 사람 많은 곳에 구경와서 즐거웠다.3일째 센트럴 여행도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