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파는 사람은 이렇게 팝니다 40대 추천도서

안녕하세요 애플망고입니다. 30대, 40대 추천도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지금은 한국에 없지만 예전에 근무했던 메리케이 회사에도 황현진 씨가 강사로 세일즈 디렉터 워크숍에 와서 기억에 남는 교육을 했습니다. 그때 기억이 나서 추천도서를 찾던 중 황현진 저의 책 표지에 있는 얼굴이 생각나서 기쁘게 책을 구입했습니다. 강의 내내 너무 인상적인 세일즈 코멘트를 구매할 수밖에 없는 표현의 마법사 같았습니다. 비즈니스 시 활용할 수 있는 스킬을 배울 수 있는 귀중한 그 시간이 떠올랐습니다. 우리는 개인사업을 하거나 직장에 다닐 때도 많은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표현하는 방법의 정말 중요함을 알았어요.

잘하는 사람은 이렇게 팝니다 구매자의 심리와 패턴을 읽는 세일즈맨의 기술

10년간 10만명의 파는 사람들을 관찰분석 세일즈연구소 셀랩의 대표 세일즈 언어 컨설팅을 통해 어떻게 하면 고객 마음에 상품 메시지가 박히는지 사는 사람의 심리와 패턴을 파는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방법을 조금만 바꾸면 상대방에게 자신을 각인시켜 최고의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세일즈맨부터 소상공인 라이브 커머스 종사자 사업가까지 1분 만에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간단하지만 확실한 노하우를 이 책에 담았습니다.

황현진 저 비즈니스북스 출판사 상위 1%의 영업비밀 시대가 아무리 바뀌어도 모든 기회는 사람을 통해 온다는 신념과 성과는 구체적으로 손에 잡히는 도구를 잡았을 때 나온다는 철학을 가지고 ‘설득의 정석’ ‘세일즈 말부터 바꿔라’ 이 책을 썼습니다. 프롤로그의 인기가 변하지 않는 두 가지 본질

01 1부 잘하는 사람은 이렇게 말합니다 INRRO를 잘하는 사람은 상품을 잘 보여줍니다 * 먼저 ‘언폭’부터 해결해야 합니다 * 프레임을 바꿔야 언어가 바뀝니다 * 제대로 된 질문만이 고객의 입을 엽니다 * 제안 순서만 잘 정리해도 더욱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 공백을 만들어야 귀를 기울입니다 * 말을 낯설게 붙이면 눈길을 끈다. *고객을 특정할수록 힘이 늘어납니다 *숫자만 넣어도 눈길이 갑니다 *통념을 깨면 신선해집니다

* 기준을 제시하면 유리해집니다.*상식을 지적하면 쉽게 팔립니다 * 겁나게 약을 주면 감사 인사를 받습니다 * 고개를 끄덕여야 고객이 결심합니다 * 착한 말만 가슴에 남습니다 * 예를 들면 쉬워집니다 * 고객님이 유추하듯 말하면 고수입니다 * 그림 그리라고 하시면 바로 반응합니다 * 제안 순서만 바꾸는 것만으로도 매출이 달라집니다 * 악역을 세우면 눈에 띕니다 * 라임이 살면 설득력도 생깁니다

02 2부 잘하는 사람은 이렇게 팝니다 INRRO 잘나가는 사람은 자신을 좋은 사람으로 보이게 합니다 * 감정을 3단계로 공략합니다 * 우선 웃고 또 웃습니다 * 잘 듣고 잘 반응합니다 * 동사로 칭찬합니다 * 잘 보고 흡수시킵니다 * ‘쉬익’하고 ‘어머’하게 만듭니다* 고수들은 작지만 힘찬 감동을 줍니다. * 함께 먹으며 가치를 전합니다 * 남의 거창한 이야기보다 제 사소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자신의 고객과 시장을 조일 수 있습니다.* 저만의 1등분야를 만들겠습니다.

* 고객의 문제에서 찾아드립니다* 거절고객을 안심시킵니다* 매직키워드로 단호히 요청합니다 * 권유하되 강요하지 않습니다 * 선택의 틀을 설계하여 제시합니다. * 부담스럽지 않게 다가가겠습니다 * 당당하게 소개 요청드립니다 * 슈퍼빵을 만듭니다 * 업소에 대한 남다른 신념이 있습니다 * 강세고객님들조차 편을 들게 합니다.* 달인들의 필살기, 상황별 마술문장 6개 에필로그, 세상에 세일즈맨이 필요한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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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키워드 1.2.3 매직키워드로 단호히 요청합니다

매직키워드 1.2.3 매직키워드로 단호히 요청합니다

매직 키워드 1. ‘남도’ 우리 삶 속에서 쇼핑을 하고 구매를 한다고 유명한 연예인의 백 마디 추천보다 옆집에 살고 우리 아이와 같은 학년의 어머니가 구입했다는 사실이 더 강력한 구매 요인이 되는 이유입니다 결국 제품을 파는 당신이 단호한 요청에 덧붙인 첫 번째 매직 키워드는 ‘남도’입니다.(당신과 같음) 다른 사람도 이미 사용하고 계십니다.매직 키워드 2. ‘나도’ 두 번째 언어는 ‘나도’ 입니다 바로 나도 씁니다 나도 이 제품을 샀습니다.역시 강력한 힘이 있는 언어입니다. 소비자들은 항상 물어요 그래서 너는 무엇을 쓰니? 너는 무엇을 살거니? 라는 것입니다.매직 키워드 3. ‘라면’ 세 번째 언어는 ‘라면’입니다 만약 당신이 내 친동생이라면 반드시 세트로 고르라고 했을 것입니다. 당신이 내 친구라면 이렇게 선택하라고 권했을 것입니다.당신이 사용하는 세일즈 언어를 조금 바꾸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뇌리에 그림이 그려집니다.상대방은 우리가 가진 ‘높은 지식’에 설득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태도와 언어가 만들어내는 ‘확신의 깊이’에 설득됩니다.세상에 절대적으로 싸거나 비싼것은 없습니다.세상에 절대적으로 싸거나 비싼것은 없습니다.누군가를 처음 만났는데 그 사람 마음도 따뜻한데 실력까지 갖췄으면 좋겠다고 느낍니다.잘하는 사람은 이렇게 팔아요 책을 읽으면서 한 페이지 한 페이지를 자세히 읽게 됩니다 인생에서 사람을 만날 때 좋은 단어 선택을 표현할 수 있는 배울 점이 많은 도서입니다. 30대, 40대를 추천합니다. 좋은 책을 펴면 마음도 기뻐집니다.예전에 초대강사로 오셔서 가슴이 뭉클했던 기억의 추억의 하나가 되었습니다.예전에 초대강사로 오셔서 가슴이 뭉클했던 기억의 추억의 하나가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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