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DB인터라이프운세DB정확합니다.우리가생활하는데운세를접할수밖에없는데요.나도 회사 프로젝트를 진행하다가 회원들을 위한 운세 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그 구축 사례에 대한 경험담을 남기고자 하오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서비스 마케팅이나 독립 운세 사이트를 운영하기 위해서는 기존 회원에 대한 운세 DB 데이터가 필수입니다.데이터를 구축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을 말씀드리자면, 기존 회원과 함께 신규 회원 유치에 따른 서비스 방식을 기획하여 실서비스를 통한 벤치마킹 사례 검색과 참고하고 PC, 모바일, 키오스크 방식 등의 서비스 방식을 구체화해야 합니다.이는 일반적인 홈페이지 구축 과정과 동일하다고 볼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운세 콘텐츠 특성 파악, 업체 선정, 단가 협상, 계약, 구축 및 맞춤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운세DB, 운세DB 콘텐츠의 특성을 파악하려면 소비자 입장에서 즐길 거리가 많을수록 유리하기 때문에 토정비결, 평생운세 등 임팩트 있는 일회성 운세도 중요하지만 오늘의 운세처럼 지속적으로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다양성이 많은 콘텐츠가 유리합니다.소비자 재방문 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것은 운세 결과의 퀄리티라고 할 수 있습니다.내용이 너무 짧거나 깊이가 없으면 소비자들의 재방문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한자가 섞여 조금 난해해해 보일 수 있지만 보통이 아닌 무언가를 기대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무거운 느낌의 운세 결과물이 실서비스상 유리합니다.업데이트도 필요하고 저작권 문제도 필수 체크 요소입니다.몇 주에 걸쳐 운세 DB를 구입하려고 하니 저작권 문제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온라인 운세DB를 판매하는 업체는 몇 군데 있는데 미팅을 해보니 어떤 업체를 제외하고는 앞으로 제기될 저작권 문제에 대해 자유롭지 못했습니다.문제가 생길 수 있는 회사의 특징은 회사 운영 시기가 짧거나 현재 사내에 프로그래머가 없었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퀄리티 높은 제작에는 10년 이상의 개발 시간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며 프로그래머가 없으면 업데이트도 기대하기 어렵다. 보니 프로그래머가 메인인 상태에서 웹 기획자와 다수의 역학자가 서브로 장시간 참여해 제작해야 퀄리티 높은 콘텐츠를 고를 수 있습니다.이런 미팅을 통해서 업체 선정은 더 빨리 진행되었다고 할 수 있는데 인터라이프라는 업체가 이 모든 기준을 충족하는 업체였습니다.국내 온라인 초기부터 운세서비스 최초 구현과 현재까지 서비스 중인 업체이기 때문에 운세DB 운세DB로 안정적이었습니다.계약을 할 때 네고는 필수 중에 필수인데요.나는 회사에 연락한 후에 다른 담당자로부터 자료를 여러 번 받고 전화 회의를 했다 해니네고를 해줬어요. 인터라이프의 경우 100가지 운세 콘텐츠를 판매하고 있으며, 1가지에서 100가지 전체 운세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저희는 프로젝트 진행 중이라 100종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취향에 맞게 커스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이때 커스텀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원하는 언어로 개발 요청, 납품받은 운세 콘텐츠 파일로 서버 세팅을 하고 운세 입력과 출력 폼을 체크하여 기획, 맞춤 제작하는 것입니다. 만약 개발 이슈가 발생할 경우 판매사 개발 담당자에게 조언 요청하면 서비스가 시작됩니다.저희가 계약한 업체입니다. www.interlife.co.kr 1644-5284